[사진 제공 =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가수 주니엘(JUNIEL)이 새해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주니엘은 지난 20일(토) 오후 5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2024 첫 단독 콘서트 ‘Juniary’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주니엘은 "밴드 분들과 함께한 이번 콘서트는 이곳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로 준비했다"고 밝힌 뒤 앞으로 발매될 미공개 자작곡들과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는 OST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무대를 꾸몄다.

첫 번째 곡 ‘나쁜 사람’으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주니엘은 밴드 사운드로 편곡된 무대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종전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주니엘은 일본 활동 곡인 ‘사쿠라’를 비롯해 데뷔곡 ‘일라일라(ila ila),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선우정아가 부른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나랑 걷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OST ‘Night’, 최근 발매한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까지 팬들이 좋아하는 노래들을 선곡, 특유의 맑고 섬세한 음색으로 공연을 이어갔다.

특히 주니엘은 미 발매곡 3곡을 밴드 편곡 버전으로 선보인 뒤 "이 중 한 곡은 빠른 시일 내에 발매하겠다"고 깜짝 스포를 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주니엘은 "오랜 활동기간 동안 힘든 일도 많았지만 팬들이 언제나 곁에 있어서 이겨낼 수 있었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건넸고, 바닐라(팬덤 명)를 위한 진심을 담은 팬 송 ‘Song for you’를 앵콜 곡으로 부르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주니엘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고, 콘서트 준비기간이 조금 더 길었다면 더 많은 곡을 준비하고 싶었다. 제가 오늘 들려드리지 못한 곡들과 저의 최신곡인 졸업가 '내일이 아름답도록'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주니엘은 한편 콘서트 직후 진행된 팬 사인회 이벤트를 통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추억을 선물하는 등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했다.

새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주니엘은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