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담
박한담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Mnet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 'VS' 세미파이널 진출자 가수 박한담이 신곡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박한담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생일 축하해'의 리얼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한담은 계단에 걸터앉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곡을 열창하며 리얼한 라이브로 눈길을 끌었다. 설렘을 유발하는 부드러운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곡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고조시켰다.

박한담은 지난 20일 두 번째 생글 '생일 축하해'를 발매했다. 달달한 사랑 이야기의 가사와 라이브 숏츠 영상 등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는 박한담의 어린 시절과 부모님, 강아지 사진들을 담아 보는 재미와 영상미를 더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어렸을 때부터 잘생겼다", "목소리가 녹는다", "이제 생일 축하 노래는 이거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두 번째 싱글 '생일 축하해'에는 박한담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생일 축하해'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R&B곡이다. 심심하지 않은 탑 라인과 리듬, 사랑스러운 가사로 풍성한 곡을 완성했다.

박한담은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메이즈(MAZ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 뛰어난 음악성으로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