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내달 15일 에이머스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오늘(2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5월 발매한 ‘Bubbling’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지난 20일 로고모션과 21일 앨범 릴리즈 포스터 공개로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23일부터 29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30일 트랙리스트, 31일 수록곡 포스터, 오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수록곡 콘셉트 포토, 트랙비디오, 리릭비디오가 오픈된다.

이어 4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6일부터 13일까지 다양한 장소와 각양각색 무드가 빛나는 콘셉트 포토, 14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15일 앨범 발매 전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에이머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성숙해진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에이머스만의 색깔의 오롯이 느껴지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이들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에이머스는 지난 2022년 11월 EP ‘STAGE 0. BETTING STARTS’로 데뷔한 이후 일본 첫 번째 미니앨범 ‘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에 이어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Billboard JAPAN TOP Singles Sales)에 차트인 하는 등 국내외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제공: 하이퍼리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