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제1회 최강 몬스터즈 전지훈련이 시작된다.

오는 2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76회에서는 ‘제1회 최강 몬스터즈 전지훈련 in 제주’의 내용이 공개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전지훈련인지 야유회인지 모른 채 전용기에 몸을 싣고 제주도로 향했다.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건 전지훈련이었다. 이번 전지훈련 키워드는 ‘리벤지’로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알 수 있다.

캡틴 박용택은 전지 훈련의 내용을 듣고 ‘욕망택’ 모드를 발동, 갑자기 포효하며 의욕을 끌어 올린다. 과연 무엇이 캡틴을 욕망에 사로잡히게 했는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대호는 처음부터 무시무시한 경고를 날리며 기선 제압에 나선다. 그는 “방송인데, 리얼로 할 거야. 각서 쓰고 하자”라고 진지하게 말해 전지훈련장의 분위기가 순식간에 얼어붙는다.

이 밖에도 과열된 경쟁 구도 속에 벤치 클리어링이 일어나는가 하면, 급기야 비디오 판독을 요청하는 일까지 벌어졌다는 전언이다.

전지훈련에서 왜 벤치 클리어링이 일어났는지, 비디오 판독까지 요청해야만 했던 사연은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최강 몬스터즈의 제주도 전지훈련은 오는 22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최강야구’ 76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