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박 2일’ 딘딘이 연정훈의 미래를 예언한다.

내일 21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신박한 여행 콘셉트에 이상함을 감지한 멤버들이 한마음, 한뜻을 외친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뉜 후 ‘겨울’ 풍경을 사진으로 담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장소마다 다르게 주어진 미션을 이겨내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힌트를 얻어낼 수 있는 상황. 이에 여섯 남자는 심사숙고 끝에 팀별로 선호하는 종목을 찾아 떠난다.

이 가운데, 연정훈, 김종민, 딘딘은 ‘겨울 간식’을 주제로 한 간식 복불복을 마주한다. 이를 지켜보던 연정훈과 딘딘은 겉으로는 보기엔 문제가 없어 보이는 복불복 형태에 “이게 잘못될 리가 있나?”라며 의문을 가진다고.

이들이 왜 일심동체의 마음을 갖게 된 것인지 예측을 불허하는 복불복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딘딘은 복불복에 임하는 연정훈의 모습을 보곤 “형의 미래가 보이더라고”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촉을 발휘해 그의 미래를 예언한다.

잠시 후, 딘딘의 예언이 딱 들어맞는 소름 돋는 상황이 발생하고, 혼란스러운 이들 앞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제작진과 멤버들의 눈싸움이 발발해 긴장감이 흐른다.

멤버들의 운명이 과연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내일 21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