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김범수가 정규 9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곡으로 돌아온다.

19일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25일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김범수의 애절한 보컬을 배경으로 배우 현빈이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영상은 현빈이 걷는 동시에 가구를 덮고 있는 흰 천이 점차 사라지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김범수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스토리를 선보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김범수가 현빈의 결혼식에 축가를 불러준 것을 인연으로 현빈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혼쾌히 결정했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또 김범수 리메이이크 앨범 'again (어게인)'의 타이틀곡 'memory (메모리)'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 인연으로 또 한번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대의 세계'는 오는 2월 공개될 정규 9집의 선공개곡으로,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며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박효신의 '야생화' 등을 작사한 히트 작사가 김지향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범수는 앞서 지난 18일 조현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대의 세계' 1절 라이브를 깜짝 공개하는가 하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완료 소식, 데뷔 25주년 소감까지 모두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김범수는 지난해 12월 메이크 트웬티(MAKE20) 열두 번째 음원 '꿈일까'를 발매하고,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을 성료하는 등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자신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웹예능 'BSK 대학가요제' 콘텐츠를 공개하며 '대학가요제'의 감동을 잇고 있다.

한편, 김범수의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