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완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한지완이 ‘우아한 제국’ 종영을 앞두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 연출 박기호)에서 한지완은 일부터 살림까지 뭐든 척척 해내고 따뜻한 마음까지 지닌 신주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지완이 연기한 신주경은 남편의 외도와 억울한 살인 누명에 이혼까지, 모든 것을 빼앗긴 뒤 딸 수아를 찾아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특히 남편 장기윤(이시강 분)이 자신을 죽이려는 음모에 동생이 죽게 되는 비극을 겪으면서 서희재라는 가면을 쓰고 나타나 복수를 한다.

신주경과 서희재 1인 2역으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만든 한지완은 19일(오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우아한 제국’이 벌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제는 매일 시청자 여러분들을 찾아갈 수 없다는 생각에 아쉬운 마음이 크다”고 소감을 전한 뒤 “이번 드라마로 1인 2역에도 처음 도전하고 헤어스타일도 데뷔 이후 처음 단발로 자르며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게 된 작품인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건넸다.

그녀는 이어 “긴 시간 함께해 준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고 그동안 ‘우아한 제국’ 봐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우아한 제국’으로 한계 없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한지완이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 앞에 나서게 될지 그녀의 향후 행보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우아한 제국’ 최종회는 19일(오늘)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