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돌싱포맨’ 김준호가 재치 있는 말솜씨로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재미를 더했다.

김준호는 16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덩치 4인방 서장훈, 신동, 이국주, 나선욱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이상민이 서장훈을 ‘돌싱포맨’ 제5의 멤버로 임명하자 축하의 말을 건넸다. 하지만 자신에게 ‘은퇴’ 왕관이 씌워지고, 은퇴하라고 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짠내를 유발했다.

김준호는 또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 출연했던 당시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꺼냈다. 그는 “‘먹찌빠’에 원희형이랑 나갔다. 잠깐 쉬는 시간에 지쳐있는데 장훈이 형이 게스트 좀 좋은 사람 나오면 대박 날 것 같은데 라고 했다.

내가 뻔히 옆에 있는데”라며 게스트에게도 가차 없는 서장훈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반면 이상민이 ‘먹찌빠’ 프로그램이 너무 힘들다고 하자 김준호는 “힘든데 옛날 게임이 너무 재밌다”며 훈훈한 애정을 보였다.

이에 모두가 결혼 후 ‘먹찌빠’로 활동하라고 하자 김준호는 “아직 형들이랑 노는 게 재밌거든”이라며 ‘돌싱포맨’의 영원한 막둥이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돌싱포맨’은 결혼하면 행복하게 하차해야 한다는 이상민의 말에 신동이 원래 올해 하차했어야 했던 거 아니냐고 묻자 김준호는 “올해 비밀리에 결혼해보려고 한다”며 프로그램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비췄다.

그런데도 계속되는 은퇴 촉구에 그는 “또 하차해? 그만하자 이제”라며 체념했고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김준호는 연애 상황극을 펼치던 이국주가 서장훈의 철벽 행동에 분노하자 “너 이번에 사람 때리면(?), 들어가면 못 나와”라며 재치 입담도 뽐냈다.

웃음 사냥꾼 김준호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인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