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웨이즈컴퍼니 제공] 
[사진 = 뉴웨이즈컴퍼니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지환)가 5인조 보이그룹으로 재데뷔한다. 

뉴웨이즈컴퍼니는 17일 "가람, 인준, 제이를 비롯해 새 멤버 2명을 영입해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어센트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23시로 출연해 실력파 면모를 드러냈던 가람, 인준 제이는 강인한 표정을 통해 새롭게 데뷔하는 비장한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새 멤버 2인의 정체가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레온은 키 182cm에 완벽한 비주얼, 뛰어난 영어 실력을 지녔으며, 그룹 내 랩과 서브보컬을 맡았다. 

서브보컬 포지션인 카일은 키 181cm에 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까지 3개 국어에 능통한 멤버로 글로벌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인조로 완성된 '어센트(ASC2NT)'는 '오르다', '상승'이라는 뜻이 담긴 'ASCENT'에서 착안해 만든 팀명으로, 숫자 '2'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의미이자,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두 번째 삶을 시작함으로써 높은 곳을 향해 오르자는 포부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어센트는 올 상반기 중 데뷔할 예정"이라며 "출중한 실력을 갖춘 새 멤버와 그동안의 활동으로 탄탄한 내공이 쌓인 멤버로 구성된 만큼 어센트만의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웨이즈컴퍼니는 25년 차 베테랑 매니저 출신인 박광원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첫 보이그룹 어센트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잠재력 가득한 아티스트를 영입하며 글로벌 케이팝 시장에 새로운 길을 개척할 예정이다. [사진 = 뉴웨이즈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