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캡처]
[사진 제공: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배우 김중희가 얄미운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김중희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 한진선/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DK E&M)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이 속한 팀의 과장으로 강한 사람에게는 쩔쩔매고 약한 사람에게는 큰 소리 떵떵치는 밉상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활기를 더했다.

김중희는 특히 무능력한데도 부하 직원들에게는 자격지심 가득한 고집스러운 성격의 김경욱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내고 있다.

극 중 한국대 출신인 강지원을 못마땅하게 여긴 김경욱은 강지원에게 자신의 차를 다시 주차하라는 심부름을 시키며 “한국대 급에는 맞지 않은 일인가?”라고 비아냥거렸다. 

게다가 강지원과 함께 휴게실에 있던 직원들에게 “회사에 놀러들 왔어?”, “휴게실을 폭파해버리든지 해야지”라며 최강 꼰대 상사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김경욱은 강지원의 밀키트 기획안을 본인의 이름을 달아서 진행하겠다며 강지원에게 통보하듯 말했다. 

그러자 이의를 제기하는 강지원에게 “넌 여기서 빠져”라고 말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분노케 했고, 김중희는 이런 밉상 과장 김경욱 역을 익살스럽고 자연스럽게 연기해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그는 부장인 유지혁(나인우 분)과 자신의 유일한 연줄 왕흥인(정재성 분) 상무 앞에서는 고개 숙이고 아부하다가도 자신보다 직급이 아래인 강지원과 양주란(공민정 분)에겐 자기가 하라는 대로 하라며 윽박지르는 강약약강의 모습도 보여줬다.

이후 강지원의 아이디어를 쏙 가로채고 왕흥인을 앞세워 진행한 프로젝트가 성공할 기미가 보이자 “얼굴 되고 능력 되는 이 U&K 아이콘이 우리 왕상무님밖에 더 있겠습니까”라고 굽실거리는 모습은 그야말로 ‘킹 받는다’고 표현할 정도.

이처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장착한 김중희는 역대급 꼰대 빌런 김경욱을 실재하는 인물처럼 디테일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 매주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김중희가 열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