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신예 아티스트 KIXO(키조)가 ‘Alone Again’으로 짙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였다.

KIXO(키조)는 지난 13일 새 디지털 싱글 ‘Alone Again (얼론 어게인)’을 발매했다.

‘Alone Again’은 하루살이에 빗대어 어둡고 외로운 사랑과 현실의 이면을 노래한 곡이다. KIXO(키조)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트렌디한 음악 색깔이 완성도 높게 담겨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KIXO(키조)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그에 들어맞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이 자연스럽게 귓가를 파고든다. 짙은 새벽 분위기를 표현한 KIXO(키조)의 덤덤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선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독창적인 음악성을 지닌 신예 아티스트 KIXO(키조)가 새해 첫 신곡 ‘Alone Again’으로 돌아왔다. 지난해 3월 발매한 러브송 ‘내가 바보라서 그래?’와는 확연히 다른 무드의 ‘Alone Again’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한 단계 성장한 면모를 보여줬다.

KIXO(키조)는 정식 데뷔 전부터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의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의 공동 작곡가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2022년 프로젝트 싱글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Feat. Big Naughty)’로 정식 데뷔한 이후 일본 아티스트 YOUYA(마츠시타 유야)의 앨범 작업에도 참여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10개월 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KIXO(키조)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사진 = KIXO(키조) SNS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