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사진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피도 눈물도 없이’가 욕망과 사랑, 탐욕이 가득한 복수극의 시작을 알렸다.(URL: https://tv.naver.com/v/45735030)

오는 22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15일(오늘) ‘피도 눈물도 없이’ 측은 긴장감 넘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피도 눈물도 없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극 중 이혜원(이소연 분)과 배도은(하연주 분)이 위험천만해 보이는 빗길 운전을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급해 보이는 두 사람이 도대체 어디를 가는 것인지 궁금한 가운데 사이가 좋았던 두 자매가 뒤바뀐 운명으로 인해 큰 피바람을 맞이할 것을 예고한다.

내연 관계인 윤이철(정찬 분)과 배도은은 오수향(양혜진 분)과 아들 윤지창(장세현 분)을 곤란하게 만든다. 지창과 혜원이 결혼식을 앞둔 시점 한 사건이 일어나는데, 과연 이 사건을 일으킨 장본인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혜원은 지창과의 대화에서 “그때 놀이공원에서 내가 혜지한테 그 말만 안 했어도”라며 과거 동생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토로한다.

그녀가 어떤 말을 했기에 엄마를 따라간 도은이 지옥 같은 삶을 살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도은은 분노 섞인 눈물과 함께 “네가 내 인생을 훔쳐 간 것”이라며 혜원에 대한 원망을 표출, 두 자매의 잔혹한 서사가 기다려진다.

스릴 넘치는 음악과 함께 혜원에게 핏빛 가득한 복수를 꿈꾸는 도은은 나아가 “악마는 언니 너야”라고 말하며 혜원을 저주한다.

자기 동생이 도은이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혜원은 도은의 만행을 모두 다 밝히려 들고, “그 죗값 꼭 치르게 될 거야”라며 혜원의 분노가 향후 불러올 두 자매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암시한다.

두 자매의 강렬하고 치열한 복수 혈전이 기대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가 ‘우아한 제국’ 후속으로 오는 22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