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Lovers or Enemies' 뮤직비디오의 퀄리티를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러버스 오어 에너미스)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어느 연구소를 배경으로 CIX 멤버들은 휴머노이드로 분했다. 휴머노이드 배진영은 머리에 기계를 씌우자 눈을 뜨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의 색다른 스토리텔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Lovers or Enemies'는 CIX의 첫 싱글 타이틀곡이다. 음원 만큼이나 휴머노이드 콘셉트를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해낼 뮤직비디오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해 첫 컴백에 앞서 CIX는 콘셉트 포토와 AI 브리핑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통해 휴머노이드라는 키워드를 CIX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있다. 본 앨범과 뮤직비디오 및 무대에서 CIX의 도전이 더욱 큰 놀라움과 감탄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CIX는 컴백 일주일 전인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0 or 1'과 'Lovers or Enemies'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CIX의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