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졸혼 9년 차' 배우 백일섭이 7년간 딸과 연 끊은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한다.

수요일 밤 안방의 강자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 '꽃할배' 백일섭이 '아빠 대표'로 출격한다. 연예계 대표 졸혼남 백일섭은 "혼자 굉장히 편하게 살고 있다"라며 싱글 라이프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내면서도 "딸한테는 나쁜 아빠인 것 같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7년간 딸과 연락을 안 하다가 사위의 노력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라며 딸과 소원한 관계임을 알렸다. 딸과 대화는 해봤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백일섭은 "둘이 얘기해 본 적이 없다", "나는 한다고 했는데..."라며 씁쓸한 심경을 내비쳤다.

사위와 만난 자리에서 백일섭은 "어디서 틀어졌지?"라고 고민을 토로했고, 사위는 "저는 졸혼이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버님 딸 지은이는 아버님이 졸혼 선언을 하고 이제까지 단 하루도 편하게 잠을 못 잤다. 차라리 이혼이면 아예 남남인데, 졸혼은 부부로서 하나의 끈이 남아있는 것이지 않냐"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졸혼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자 백일섭은 "40년 같이 산 것보다 9년 혼자 산 게 제일 편하다"라며 극도로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사위 또한 "같이 사시는 걸 바라지는 않는다. 그런데 이게 해결되지 않으면 두 사람의 관계도 항상 평행선을 달릴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백일섭과 사위의 아슬아슬한 대화가 이어진 가운데, 과연 백일섭 부녀가 7년의 공백을 깨고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빠 대표' 백일섭이 전하는 졸혼 이후의 삶과 딸과의 풀지 못한 이야기는 17일(수) 밤 10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7회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