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사진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피도 눈물도 없이’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을 예고했다.

오는 22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소연(이혜원 역)을 비롯해 하연주(배도은 역), 오창석(백성윤 역), 장세현(윤지창 역), 정찬(윤이철 역), 박신우(이산들 역) 외에도 특급 조연 정혜선(김명애 역), 양혜진(오수향 역), 정수영(윤이라 역), 유태웅(이민태 역), 김예령(이민숙 역), 강성진(배장군 역), 윤복인(피영주 역)이 극을 이끌어간다.

정혜선은 극 중 YJ그룹의 명예회장 김명애를 연기한다. 명애는 이철의 모친이자 오수향(양혜진 분)의 시모로 유일하게 도은의 기를 꺾을 수 있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살벌하고 악독한 인물이다.

이철의 아내이자 혜원의 시모인 오수향 역은 양혜진이 맡았다. 혜원의 생모보다도, 계모보다도 혜원에게 더 엄마 같은 사람으로 혜원의 일을 누구보다 지지해 주며 응원한다.

정수영은 이철의 동생, 명애의 딸인 윤이라로 변신한다. 영원히 철들지 않을 것 같은 문제적 중년으로 엄마 명애와 톰과 제리 급의 케미를 이루며 모녀지간의 신박한 희로애락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태웅은 혜원과 도은의 생부이자 산들의 양부인 이민태로 분한다. 과거 피영주(윤복인 분)와의 결혼생활은 후회와 좌절의 연속이었지만 두 딸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버지다. 그는 이후 영주와 헤어지게 되고 산들의 엄마와 재혼한다.

이어 민태의 누나, 혜원, 도은의 고모 이민숙 역은 김예령이 맡아 열연한다. 민숙은 혜원이 결혼하자 제주도 생활을 정리한 뒤 민태, 산들과 함께 지낸다. 특히 혜원, 도은의 핏빛 복수를 곁에서 지켜보게 되며 마음을 쓰는 인물이다.

한편 도은의 계부, 영주의 현 남편인 배장군 역은 강성진이 맡아 연기한다. 알콜 중독, 폭력 남편으로 돈 뜯어낼 궁리만 하고 사는 쓰레기 인생으로 도은의 인생을 지옥으로 떨어뜨리게 만든 인물 중 하나다.

윤복인은 혜원과 도은의 생모, 장군의 아내인 피영주 역으로 분한다. 영주는 지독한 도박 중독자로 모성애조차 없으며 늘 돈이 필요해 딸들을 괴롭히는 인물이다. 장군과 재혼했지만, 고생스러움만 늘어나 고달픈 캐릭터다.

‘피도 눈물이 없이’ 제작진은 “이름만 들어도 감탄을 자아내는 황금 같은 배우들이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열연을 펼치면서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갈 것”이라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이 가져올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해 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할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가 ‘우아한 제국’ 후속으로 오는 22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