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28일 오후 6시 NRG는 서울 종로구 인왕산로 광화문 아트홀에서 20주년 기념 앨범 '20세기 나이트'(20세기 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NRG 이성진은 "저는 오랜만에 정말 많은 분 앞에 선다. 팬들 카메라 앞에 서는 게 오랜만이다"라면서 "저 같은 경우는 많이 돌아왔다고 생각했다. 이 무대에 서기를 정말 원했고, 멤버들과 같이 카메라 앞에 서기를 원했다"라며 7년 만에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7년 동안 같이 못 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멤버들과 함께 그 빈자리를 채웠으면 좋겠다. 무대가 아닌 예능을 통해서도 묵히고 묵혔던 예능과 에너지, 저의 장점들 여러분께 선보이고 싶다"면서 "7년 만에 나왔으니 응원과 토닥이는 마음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팬들을 향한 응원의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번 타이틀곡 '20세기 나이트'는 NRG의 흥겨운 음악이 제대로 담긴 곡으로, 그루브한 리듬과 펑키한 기타, 아날로그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다. 걸그룹 크레용팝 '빠빠빠'를 비롯해 그룹 샤이니의 '떠나지 못해', 엑소의 '런앤드건'(RUN&GUN) 등을 작사 작곡한 김유민 작곡가 곡이다.

이밖에 두 번째 신곡 '붐'(Boom)과 그밖에도 NRG 히트곡 '티파니에서 아침을', '히트송' 등이 리메이크해 실렸고 이날 오후 6시 공개됐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