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글로벌 톱 모델' 박세라가 아빠의 수술 보호자로 나선 '복잡 미묘'한 심경을 고백해 전국 자식들의 눈물 버튼을 자극한다.

10일(수) 방송될 가족 힐링 예능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알콜 러버' 아빠의 용종 제거 수술에 동행한 박세라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박세라의 아빠는 "밥 먹기 싫어. 나 술만 마실래"라며 무한 '알콜 사랑'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일할 때나 식사 도중, 심지어 자기 전에도 멈추지 않는 음주로 딸 박세라의 폭풍 잔소리를 자아낸 바 있다.

이런 가운데, 박세라의 아빠는 대장 검사에서 용종 18개가 발견되며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아빠의 담당 의사는 "그중 11개가 전암성 용종이다. 놔두면 언젠가 암이 된다는 뜻이다"라며 심상치 않은 몸 상태에 대해 경고했다.

이에 박세라의 아빠는 용종 제거 수술을 받게 됐고, 수술에 앞서 보호자 동의서에 사인을 하게 된 박세라는 "보호자 사인을 내가 하니까 기분이 너무 이상하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아들 대표' 전현무는 "늘 나의 보호자는 아빠였는데 내가 이제 아빠의 보호자구나 싶을 것 같다"라며 박세라의 마음에 깊이 공감했다.

그리고 아빠가 홀로 수술실에 들어간 사이, 생각보다 길어지는 수술에 박세라는 "피 말리는 시간이다"라며 마음을 졸였다.

이때 담당 의사로부터 "위치가 조금 까다롭네..."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가 전해졌는데, 과연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가 수술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주 '아빠하고 나하고'에는 '엄친딸' 안현모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또다른 '딸 대표'로 함께한 안현모의 이야기에 스튜디오는 눈물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9년 차 톱 모델' 박세라와 '엄친딸' 안현모가 전하는 눈물의 부녀 스토리는 10일 수요일 밤 10시에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