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최강 몬스터즈가 역대급 규모의 직관 경기에 돌입한다.

8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7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단국대학교의 올 시즌 마지막 직관 경기가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는 2024 시즌을 확정 짓고, 한 해 동안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마지막 직관 이벤트를 선사한다. 경기 몇 시간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팬들을 위해 최강 몬스터즈는 웜업 현장을 대공개한다.

웜업 중에도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정성훈은 “진짜 선수 때 연습하던 그 느낌 난다”라며 뭉클한 감정을 느낀다. 다른 선수들도 팬들의 함성을 들으며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웜업에 임했다.

2023 시즌은 끝났지만, 최강 몬스터즈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스페셜 매치에서 승리할 경우 2024 시즌의 1승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시즌 단 1승 때문에 오랫동안 마음 고생을 했던 최강 몬스터즈였기에 승부욕을 더욱 끌어 올린다.

직관 경기를 찾아준 수많은 관중을 위해 이번에도 엄청난 게스트들이 등장한다. 애국가 제창자는 역대급 싱어송라이터로 이름만으로도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이어서 '오리지널 몬스터' 시구자 등장에 모두가 두 눈을 의심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특히 시구자는 시구 후 장시원 단장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는 전언이다.

응원 열기가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상대 팀인 단국대학교도 필승 의지를 다진다. 단국대학교는 2023년 전국체육대회 우승 팀으로, 올 시즌 대학리그 승률 7할 5푼, 팀 타율 4할에 육박하는 강팀 중의 강팀이다. 여기에 트윈스와 이글스의 육성선수도 포함돼 엄청난 전력을 자랑한다.

2023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대학야구 최강자를 만난 최강 몬스터즈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승리를 선물할 수 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강야구’ 74회는 8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