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먼데이 키즈(Monday Kiz)가 명품 보컬로 독보적인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먼데이 키즈가 가창자로 참여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 음원 ‘너를 너를 너를’이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를 너를 너를’은 2014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정규 9집 타이틀곡으로, 먼데이 키즈가 네이버웹툰 ‘선녀외전’과의 컬래버를 통해 2024년 감성을 담아 재해석에 나섰다. 

알앤비(R&B) 장르 특유의 화성과 곡 초반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며, 먼데이 키즈만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한다.

먼데이 키즈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드리브로 슬픈 감정을 극대화하고 다이내믹함을 표현해 곡을 더욱 다채롭게 완성한다.

특히 먼데이 키즈는 “나의 사랑이 아직 어려서 / 편하게 너를 보내지 못하나 봐 / 어린애처럼 소리쳐 울며 보채야만 / 내게 돌아올 수 있겠니” 등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울릴 예정이다. 

‘선녀외전’은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을 모티프한 작품으로 날개옷을 되찾기 위한 21세기 선녀의 피 튀는 복수와 증오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작품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먼데이 키즈가 가창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 음원 ‘너를 너를 너를’은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