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배우 안세하가 재해석한 희대의 명곡 'l Love You'가 베일을 벗는다.

안세하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I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발매한다.

'l Love You'는 일본의 국민가수 오자키 유타카(Ozaki Yutaka)의 곡으로, 국내에선 포지션이 지난 2000년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다. 앞서 안세하는 KBS2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l Love You'를 재해석한 무대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l Love You'는 원곡 발매 30년이 훌쩍 지난 현재까지 오래도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이번 음원 정식 발매로 이어진 안세하의 'l Love You'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I Love You'는 안세하 특유의 깊고 섬세한 감정선과 따뜻한 보이스로 재탄생된 만큼 리스너들에게 더욱 진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안세하의 읊조리는 담담한 독백이 원곡의 시리고 쓸쓸한 감성을 제대로 살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명품 배우로서 쌓아 온 묵직한 내공의 감정 연출이 옛사랑을 향한 그리움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듣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자칭타칭 '배수(배우+가수)'로 통하는 안세하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I Love You'는 내년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