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2024년 첫 웰메이드 걸작으로 자리할 영화 <립세의 사계>가 1월 10일 개봉을 맞아 개봉주 현장 증정 이벤트와 함께 티켓 프로모션을 준비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각본/감독: DK 웰치먼, 휴 웰치먼 | 원작: 브와디스와프 레이몬트 소설 [농민] | 개봉: 2024년 1월 10일]

1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 <립세의 사계>가 롯데시네마에서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증정하는 개봉주 현장 증정 이벤트를 준비해 영화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한다. 

영화 <립세의 사계>는 1,800년대 말 폴란드 립세 마을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야그나’와 마을 사람들의 격정적인 욕망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유화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러빙 빈센트> 감독이 6년 만에 내놓은 신작이다.

10일(수) 개봉과 함께 시작되는 영화 <립세의 사계>의 개봉주 현장 증정 이벤트는 당일 영화 관람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한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1월 10일(수)부터 1월 16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증정될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앞면 비주얼은 립세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그나’가 마을 최고의 부농 ‘보리나’와 결혼식을 올린 후 춤을 추는 순간을 담아내 화려하고 강렬한 영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뒷면은 ‘야그나’와 ‘보리나’의 아들 ‘안테크’가 어두운 밤 숲속에서 서로를 끌어안고 있는 장면으로 유화만의 섬세한 작화와 뜨거운 욕망에 휩싸인 두 사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독보적인 유화의 매력이 담긴 황홀한 비주얼의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영화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소장 욕구를 자극해 예비 관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향하게 할 것이다.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이미지와 진행 극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립세의 사계>가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티켓 프로모션인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는 5일(금)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화 <립세의 사계>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러빙 빈센트> 감독의 새로운 유화 애니메이션 걸작으로 지난 시사회를 통해 “휘몰아치는 115분, 탄탄한 스토리에 숨겨진 명작을 찾는 재미까지 더했다”(TV리포트 김연주 기자), 

 

“경탄을 자아내는 영상미, 명화 속 한복판에 들어온 듯”(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감독의 도전 정신과 뚝심이 느껴지는 작품”(조선일보 백수진 기자), “몰입도 높은 스토리+그림체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습니다. 어마무시한 작품을 만난 느낌!” (롯데시네마_신**) 등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만큼 예비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을 앞두고 롯데시네마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립세의 사계>는 오는 1월 10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