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최강 몬스터즈가 2023 시즌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최상의 텐션을 자랑한다.

오는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7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단국대학교의 직관 경기가 진행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대학야구 올스타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올 시즌 승률 7할 달성에 성공했다. 2024 시즌 확정 트로피를 들어올린 최강 몬스터즈는 스페셜 직관 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강 몬스터즈로 다음 시즌에도 야구를 계속할 수 있게 된 선수들의 컨디션은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상태다.

직관 경기에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인 ‘직관의 사나이’ 정의윤은 출근길에서부터 자신감 가득한 허세를 부린다. 그는 “저 알잖아요. 직관 어떻게 하는지. 미쳐 날뛰는 거. 직관은 나 빼고 하면 큰일나 여기는”이라고 말한다.

지난 경기에서 선제 투런 홈런으로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왔던 캡틴 박용택은 “올 시즌 모습의 종합편을 보여드릴게요”라고 말하며 위풍당당하게 경기장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단 한 명의 출근길은 유독 조용하다. 한껏 시무룩한 그는 “시청자 여러분, 겨울에 야구하는 거 아닙니다. 저는 한국시리즈 한 번도 못해봐서 이런 날씨에 야구하는 거 적응이 안 돼 있어요”라고 호소한다.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최강 몬스터즈가 2023 시즌 마지막 직관 경기에서 승리해 2024 시즌 첫 승을 챙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강야구’ 74회는 오는 8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