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사진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피도 눈물도 없이’가 강렬한 복수혈전이 기대되는 배우 이소연과 하연주의 파격적인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2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부모의 이혼으로 어린 시절 아빠를 따라간 이소연은 계모인 김선경(유지연 분)의 꼭두각시로 살아온 상처 많은 인물이지만, 외적으로는 부족한 게 없어 보이는 완벽주의자 이혜원 역을, 하연주는 어린 시절 엄마를 따라가 지독한 가난과 외로움, 불행의 연속을 겪는 이혜원의 친동생이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배도은 역을 맡았다.

5일(오늘) 공개된 2인 포스터 속 흰색 원피스를 입은 이소연과 하연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녀들의 손목엔 붉은 실이 엉키듯 묶여있다. 붉은 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성을 보여주며 두 자매의 모습을 대변한다.

특히 ‘혈연으로 묶인 자매의 잔혹동화’라고 적혀 있는 포스터 속 문구는 욕망과 복수의 잔혹한 이야기를 암시하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더한다.

압도적인 분위기 속 이들의 표정에는 어둠이 드리워져 있다. 독기 가득한 눈빛이 앞으로 펼쳐질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궁금케 하는 가운데 묶이고 싶지 않지만, 묶여버린 아이러니한 운명 속 이소연과 하연주에게 어떤 서사가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피도 눈물도 없이’ 제작진은 “가족, 자매라는 이유로 끔찍한 악행에 희생된 인물들의 각성과 복수는 강렬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면서 “이소연과 하연주가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물할 것이다. 올해 흥미진진한 작품으로 찾아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러니한 운명을 극복하려는 인간의 의지가 담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가 ‘우아한 제국’ 후속으로 오는 22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