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노랑(Yellow)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발탁됐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랑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언제나 그랬듯이’가 발매된다.

‘언제나 그랬듯이’는 통통 튀는 경쾌한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노랑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특히 ‘널 지켜주는 사람이 힘들 때 기대는 사람이 나이길 바라 난 그 언제나/언제나 그랬듯이 널 웃게 하는 사람이 오롯이 믿어줄 사람이/나이길 바라 난 그 언제나 언제나 그랬듯이’와 같이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좋은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YeomSuJi(ReFleCtioN), 이하영(ReFleCtioN)이 협업해 작품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노랑은 최근 ‘솜사탕’, ‘배추보쌈’ 등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걸그룹 풍뎅이(PDE)로 활동한 데 이어 지난달 ‘그대라 좋은 걸요’를 발매,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솔로 가수로 독보적인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노랑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언제나 그랬듯이’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