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시소(siso)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시소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Gloomy Star(글루미 스타)'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loomy Star'는 지난 2018년 발매된 공기남의 곡으로, 우연인 것처럼 상대방이 눈 앞에 나타나줬으면 하는 바람을 담담하게 표현해 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시소의 몽환적인 보이스와 세련된 감성의 조화가 애틋한 그리움과 외로움을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이번 리메이크곡은 EP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이내믹한 편곡과 어우러져 시소만의 세련된 음색을 한층 풍부하게 완성해낸다.

특히 영화 속 한 장면이 자연스레 그려지는 넋두리가 시소의 절절한 감정선과 만나 리스너들의 멜로 감성을 진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시소의 음색과 감성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Gloomy Star'는 리스너들에게 그리움의 향수와 우연의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소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Gloomy Star'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