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김소연 SNS 제공]
[사진 =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김소연 SNS 제공]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들과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새해를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초이크리에이티브랩(대표 최신규) 소속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과 김소연은 지난달 31일과 이달 1일 각자 자신의 SNS를 통해 새해맞이 인사 글을 게재했다.

먼저 박초롱은 "2023년 마지막과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2024년에는 더 자주 만나요 우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에이핑크 4인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오하영 또한 같은 단체 사진을 올리고,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행복이야"라며 멤버들과 팬들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윤보미와 김남주는 각자의 셀카 사진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라는 인사를 남겨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김소연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큰 곰인형 옆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로 데뷔 13년 차를 맞은 국민 대표 장수 걸그룹으로, 지난해 미니 10집 ‘SELF (셀프)’ 타이틀곡 ‘D N D’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연말 시즌송 ‘PINK CHRISTMAS (핑크 크리스마스)’를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지난달 31일에는 '2023 서울콘X월드케이팝페스티벌-카운트다운'에 참석해 한 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했다.

김소연은 비타민 같은 매력의 트로트 가수로, 최근 TV CHOSUN '미스트롯 3'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소연의 '미스트롯 3' 첫 무대 '해바라기꽃'은 '올하트'를 받았고, 첫 방송 당시 순간 최고 시청률 17.3%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이에 김소연의 다음 라운드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24년에도 에이핑크 네 멤버와 김소연은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