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알앤비 아티스트 VVON(본)이 첫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VVON은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Need you (니드 유)'를 발매한다.

'Need you'는 VVON이 지난해 9월 발매한 'Time Out (타임 아웃)'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VVON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문득 떠오른 지난 감정과 끝내 마주하게 된 진심, 아쉬움과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냈다.

특히 'Need you'는 VVON의 첫 솔로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간 쿠기(Coogie), SUMIN(수민), Hoody(후디), SOLE (쏠) 등 다채로운 개성의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준 바 있는 VVON이 자신만의 목소리로 들려줄 이야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또한 팝과 알앤비 장르 위로 어우러지는 멜로디와 그리움이 곳곳에 묻어나는 가사는 지나간 사랑에 후회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담담한 위로를 전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가사와 대조적인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따스한 시선으로 담아내며 리스너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VVON은 지난 2022년 싱글앨범 'Hold Up (홀드 업)'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이어 'Why (Feat. Hoody) (와이)', 'STEP (Feat. 김승민) (스텝)', 'Rewind (Feat. SOLE) (리와인드)' 등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VVON의 새 싱글 'Need you'는 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