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최예나(YENA)가 신보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최예나는 2일 오후 3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GOOD MORNING(굿모닝)'과 'GOOD NIGHT(굿나잇)'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써클카드(버전별 4종 중 랜덤 2종), 아코디언 가사집, 종이 오너먼트(버전별 4종 중 랜덤 2종), 스티커, 포토 카드(버전별 12종 중 랜덤 2종)가 포함된다.

초도 한정으로는 접지 포스터(2종 중 랜덤 1종), 홀로그램 포토카드(4종 중 랜덤 1종), 실물 폴라로이드(일부 수량 한정) 등을 제공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최예나는 앞서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신비로운 요정부터 귀여운 악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유니크한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에 더해 밝고 화사한 느낌의 'GOOD MORNING'과 다크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의 'GOOD NIGHT'까지 서로 상반되는 매력의 앨범 구성을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높이고 있다.

'GOOD MORNING'은 최예나가 전작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본인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새해 긍정 에너지를 전할 '모닝 엔젤'로 변신을 앞두고 있다.

한편 최예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