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지니어스(Geenius)가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을 알린다.

지니어스(예영, 시온, 미카, 조에, 안다미로)는 새로운 소속사 HOMe(house of music entertainment)을 통해 오는 5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HOMe은 그룹 이달의 소녀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출신으로 지니어스 전속 프로듀싱 레이블인 sure place와 임원들이 의기투합해 새롭게 만든 음악 레이블이다.

테이스트 버즈 등 앱을 운영 중인 글로벌 유수의 IT기업 ‘더옴’이 참여했고 국내 정상급 매니지먼트 전문가 황정문 대표(메이저나인 전 대표)가 합류해 지니어스의 새로운 시작을 연다.

지니어스는 앞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연습생으로 6년간 소속되어 데뷔를 준비해오다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HOMe을 통해 정식 데뷔하게 됐다.

HOMe 관계자는 “수차례 데뷔가 무산되었던 지니어스가 6년여 간의 긴 태동 끝에 데뷔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마음으로 쭉 응원해왔던 멤버들의 진면목을 드디어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지니어스는 2024년 가요계 첫 데뷔를 장식하는 걸그룹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은 물론 전문적인 안무 창작, 디렉팅까지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올라운더로 구성돼 있다.

오는 5일 발매되는 데뷔 싱글 ‘Voyage(보야지)’에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걸그룹 지니어스는 오는 5일 정오(낮 12시) 데뷔 싱글 ‘Voyag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펼친다. [사진 = HOMe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