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주)메타체인 제공]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주)메타체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이소정이 뮤지컬 '위윌락유'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소정은 지난 9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위윌락유'의 3개월 여정을 마무리했다.

'위윌락유'는 전설적인 록 그룹 퀸(Queen)의 음악으로 구성된 작품으로, 원작의 스핀오프 스토리로 재탄생했다.

이소정은 극 중 무대공포증에 시달리며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는 날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 스카라무슈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소정은 매 무대마다 탄탄한 가창력과 몰입감을 불어 넣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30일 마지막 공연을 마친 이소정은 소속사를 통해 "'위윌락유' 덕분에 가장 뜨거웠던 2023년으로 기억될 것 같다. 애써주신 모든 배우분들과 연출진, 스태프분들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많이 배우고 느끼는 시간들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소정
이소정

이어 "퀸이라는 가수와 음악의 힘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도 즐거웠고, 관객분들의 에너지에 제가 더 행복해지는 작품이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소정은 앞서 뮤지컬 '리지', '드라큘라'에 출연해 맡은 배역마다 완벽한 소화력을 보여주며 호평받았다. 특히 '드라큘라'를 통해 '제17회 DIMF 어워즈' 신인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되며 눈부신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이소정은 내년에도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