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이 데뷔 싱글의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JD1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ho Am I’의 마지막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스페인을 배경으로 촬영된 컨셉 포토 속 JD1은 전봇대에 몸을 기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JD1은 테크웨어 스타일의 올블랙 컬러 의상으로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강렬한 눈빛과 백금발 머리, 이국적인 풍경이 어우러진 몽환적인 컨셉으로 데뷔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앞서 JD1은 두 가지 버전의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컨셉포토에서는 우거진 야자수를 배경으로 싱그럽고 아련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어 도심 속에서의 모습, 드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 등 신비로운 분위기와 훈훈한 아이돌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1월 11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JD1은 데뷔 스케줄러와 컨셉포토,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JD1은 오는 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o Am I’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키워드

#JD1 #who Am I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