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윤하의 20주년 콘서트 예매가 본격 시작된다.

28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윤하의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스물'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스물'은 오는 2024년 2월 3일과 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케이스포 돔)에서 열린다. 윤하는 데뷔 20주년이 되는 2024년 총 20회의 콘서트를 선보이며, '스물'이 그 스타트를 끊을 예정이다.

지난 27일 오후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스물'은 인터파트 티켓 내 압도적인 일일 판매 점유율 62.7%로 콘서트 부문 티켓 랭킹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어 하루만에 일반 예매가 시작되는 만큼, 윤하의 20주년을 향한 팬들과 대중의 높은 관심을 재차 확인시킬 전망이다.

특히 양일간 약 2만 명과 함께할 수 있는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윤하의 데뷔 후 최대 규모 공연이라 이번 티켓 파워가 더욱 눈길을 끈다.

여성 솔로 가수 역대 6번째로 KSPO DOME에 입성하는 윤하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에 화답하고자 지난 2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히트곡으로 알찬 셋 리스트를 준비 중이다.

또한, 국내 대중음악 공연 최초로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완벽하게 몰입해서 들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머시브 사운드는 관객이 어느 위치에 있든 균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음악 시스템으로, 국내에서는 LA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 이후 이번 윤하의 콘서트를 통해 처음으로 시도된다.

윤하는 내년 데뷔 20주년을 맞아 '스물'을 포함한 총 20회의 콘서트는 물론, 정규 7집과 웹예능, 전시, 굿즈 등 다양한 활동 및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20주년 언팩 이벤트 "와이"에는 방탄소년단 RM, 에픽하이, 김상욱, 슈카, 잇섭, 펭수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2024 윤하 20주년 기념 콘서트 '스물'은 내년 2월 3일 오후 6시, 4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키워드

#윤하 #스물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