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셀러빗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셀러빗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조미(ZHOUMI)와 신예영이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조미와 신예영은 내년 1월 1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And(그리고,)'를 발매한다.

'And(그리고,)'는 90년대의 레트로 알앨비(R&B)를 재해석한 곡으로, 조미의 부드러운 음색과 신예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만나 진정성 넘치는 곡을 완성할 전망이다.

특히 설렘과 불안 등 여러 감정의 교차가 느껴지는 둘의 감성적인 보컬이 곡이 가진 감성을 배가시키며 마치 영화의 한순간 같은 노래를 완성했다.

조미는 2008년 데뷔한 슈퍼주니어-M 멤버로, 지난 6월 새 싱글 'Manana (Our Drama)'를 발표하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독보적인 감성과 보컬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예영은 지난 2020년 싱글앨범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로 데뷔했다. 이후 '그 거리', '기다리길 잘했어', '혼잣말 獨白' 등 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한편 조미와 신예영이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And(그리고,)'는 내년 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