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박로시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로시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기억해 줘요’가 발매된다.

가창에 참여한 박로시는 지난 2월 싱글 앨범 ‘GOSSIP’으로 가요계 데뷔, 탄탄한 가창력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실력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각종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신예’로 급부상 중이다.

이번 OST 역시 박로시의 러블리하면서 힘 있는 보컬과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내 사랑 그대여/꼭 기억해 줘요/내 사랑 절대 변치 않아요/세월이 지나/모든 게 변해도/언제나 그대 곁을 지킬게’와 같이 영원한 사랑에 대한 약속을 솔직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가사가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기억해 줘요’는 god 김태우, 소향, 알리, 주호, 송하예 등 여러 아티스트의 국내외 앨범 및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또 한 번 협업한 곡으로 작품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박로시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기억해 줘요’는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