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시상식의 텐션을 높이는 에너지를 전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스테이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과 네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로 ‘2023 KBS 연예대상’ 축하 무대를 꾸미며 텐션을 높이고 밝은 에너지를 불어 넣었다.

먼저 스테이씨는 ‘Teddy Bear’ 무대를 선보였다.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Teddy Bear’를 전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손으로 곰돌이 인형의 귀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Bubble’로 무대를 이어갔다. 산뜻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상큼 발랄한 무드를 배가한 스테이씨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특유의 긍정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스테이씨의 무대가 끝나자 MC 주우재는 “스테이씨 사랑해!”라고 외치며 팬심을 보였고, 무대 중간에는 ‘홍김동전’ 홍진경, 조세호, 장우영과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이 자리에서 일어나 흥을 폭발시키며 함께 춤을 춰 눈길을 모았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6일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LIT(릿)'을 발매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 2TV ‘2023 K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