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
이진우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진우가 첫 정식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이진우는 최근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공개된 새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에서 선주혁 역으로 등장했다. 

이진우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 연습생이자 프로 짝사랑러인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었고, 첫 연기 도전임에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진우는 첫 연기 도전 소감에 대해 "저에게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기뻤다. 너무나도 좋은 경험이었고 데뷔 작품을 준비하면서 처음에는 조금 주눅 들기도 했지만 촬영하면서 선배님들과 감독님들께서 도와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이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이어 "선주혁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나와 유사한 점들이 많았고, 학생 역할이다 보니 조금이나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고스트나인의 막내로 미소년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이진우는 '손가락만 까딱하면'에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설렘을 유발했다. 해맑은 성격과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선우혁 캐릭터를 그려나갈 이진우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진우는 "같이 촬영했던 감독님들과 배우분들이 너무 재밌어서 항상 촬영할 때마다 웃으면서 임할 수 있었다"라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다. 또 드라마에 설렘 포인트들도 많으니 같이 설렘을 느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 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공개되며, 왓챠에서는 20일에 첫 공개됐다. 또한 아이치이(iQIYI)를 통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미주 10개국에서도 동시 방영되며, 대만 플랫폼인 프라이데이 비디오(friDay Video)에서도 방영 중이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