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채서은이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연기에 대한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채서은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배우로서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이고, 채서은이 지닌 여러 매력이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철인왕후‘로 데뷔한 채서은은 중전의 곁을 지키며 물심양면 도움을 아끼지 않는 홍연 역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밖에도 드라마 ’하이쿠키‘, ’기상청 사람들‘, 영화 ’거래완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공개된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하이쿠키‘에서는 S반 우등생 박희진 역으로 열연, 입시에 시달리는 여고생 역할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소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채서은의 향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길스토리이엔티는 배우 김남길을 비롯해 성준, 김중희, 공성하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사진 제공: 길스토리이엔티]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