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TV CHOSUN]
[사진제공= TV CHOSUN]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TV CHOSUN ‘미스트롯3’ 개인 티저가 300만뷰를 돌파했다.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늘(21일) 드디어 화려하고 대담한 발걸음을 뗀다. 새로운 트로트 여제가 누가 될지 기대감이 폭발하는 가운데, 신선한 매력의 72인 참가자들에 대한 관심이 심상치 않다.

‘미스트롯3’는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을 갖춘 72인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가 베일을 벗은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채팅방과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유튜브에 공개된 개인 티저 통합 조회수가 단숨에 300만뷰를 넘어서며, 스타 등용문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특히 구독자수 12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수빙수는 통합 30만뷰를 넘고 쾌속 질주 중이다. 또한 ‘트로트 아이돌’ 오유진은 20만뷰를 가뿐히 넘어서며 이름값을 입증했다. 

아직 첫 방송도 하지 않은 가운데 티저 영상만으로 통합 300만뷰를 넘긴 것은 그만큼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방증이다.

제작진은 “첫 방송 전부터 이렇게까지 뜨거운 열기가 쏟아질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라면서 “세상을 꺾고 뒤집을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의 72인 참가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예비 트로트 여제가 보여줄 트로트의 진수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 1 서바이벌 배틀을 펼친다. 박진감 넘치는 새로운 룰을 장착하며 지금껏 보지 못한 지상 최대 트로트쇼로 찾아온다.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한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늘(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