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조문근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장식한다.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매일 Merry Christmas’가 발매된다.

‘매일 Merry Christmas’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면 매일이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기분이라는 낭만적인 고백이 담긴 시즌송이다.

‘Everyday 너와 함께라서 행복해/Everytime 너와 함께라면 충분해/달콤한 this moment this moment 너만 있어 주면/난 매일 Merry Christmas be with you’처럼 따뜻한 가사가 재지한 무드의 경쾌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조문근의 유니크한 보컬과 달콤한 음색이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선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인기 OST를 작업해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 신예 홍은미, 서지연의 합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으로 탁월한 음악 역량을 증명한 조문근은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장르 불문 어떤 곡이든 자신의 색으로 탄생시키는 ‘감성 천재 뮤지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매일 Merry Christmas’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