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일본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영상을 공개한다. 

엘라스트는 오는 21일 낮 12시 ‘E’LAST JAPAN LIVE CONCERT 2023 ‘to NEVERLAND(투 네버랜드)’ 실황 영상을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을 통해 3일간 독점으로 선보인다.

뮤빗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공연 영상은 일본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와 함께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이 엘라스트의 공연 퍼포먼스를 다시 한 번 감상할 수 있게 된 것.

지난 11월 26일 일본 도쿄 야마노 홀(YAMANO HALL)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엘라스트는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아이덴티피케이션(Identification)’의 타이틀곡 ‘키스 미 베이비(Kiss me baby)’를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들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엘라스트는 폭발적인 에너지의 ‘네버랜드(NEVERLAND)’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고 팬송 ‘투게더(Together)’와 ‘빛’으로 엔딩을 장식,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공연 무대를 꽉 채웠다. 

엘라스트의 ‘투 네버랜드’ 공연 영상은 뮤빗 이용자라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엘라스트는 계속해서 미니 4집의 활동을 이어가며 특히 오는 25일 ‘윈터파티 위드 엘링’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연말을 함께 보낼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