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FIL(필)이 듀엣으로 감동을 전한다. 

영준과 FIL(필)이 참여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의 OST 'I'll Be Waiting(아이 윌 비 웨이팅)'이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ll Be Waiting'은 밤새 생각에 꼬리를 물어 끝없이 원망하고 미워하고 아파하다 결국 그리운 감정만 남게 되는 내용의 곡이다. 

중저음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지닌 영준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가진 FIL(필)의 음색 조화가 잘 어우러졌으며, 곡의 후반부에서는 서로가 그리워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애드리브가 인상적이다.

또한 임영웅, EXO 백현, EXO-CBX(첸백시), NCT 도영, 오마이걸, 멜로망스, 10CM, 헤이즈, 청하, 수란, 김종국, 박민혜 (빅마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싱팀 피크에이치의 이용민과 최인환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앞서 '사운드트랙#2'는 유승우의 'When I Saw You(웬 아이 소우 유)', 한승우의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 권은비의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등 다수의 OST를 발매하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갔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는 지난 6일 첫 공개됐으며, 영준, FIL(필)이 참여한 OST 'I'll Be Waiting'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