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팬텀싱어4' 크로스오버그룹 포르테나가 컴백한다.

포르테나는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INGDOM'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포르테나가 ‘팬텀싱어4’ 준우승과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KINGDOM(Moonlight Tears)’, ‘Falling Star', 'My Dad', 'Believe’, ‘참 아름다운 곳’까지 총 5곡의 여러가지 사랑과 이별을 노래하는 곡들로 채워졌다. 

앞서 포르테나는 공식 SNS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타임스케줄, 컨셉포토, 4중창 티저, 뮤직티저, 하이라이트 멜로디 등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뮤직티저에서 포르테나는 타이틀곡 ‘KINGDOM’에 맞춰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널 스쳐간 순간이 영원이 돼버린 나. 넌 추억의 요람 속에”와 같이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멤버들의 조화로운 화음이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는 귀공자 같은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미니앨범 ‘KINGDOM’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타이틀곡 'KINGDOM'을 비롯해 떠나간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Falling Star', 아버지에 대한 스토리로 감동적인 무드를 연출한 곡 'My Dad',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Believe', 가수 윤형주가 포르테나에게 선물한 곡 '참 아름다운 곳'까지.  하나의 컨셉을 관통하는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포르테나는 신곡 발매와 함께 강렬한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곡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는 세계 최초로 멤버 전원이 테너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포르테나는 지난 8월 데뷔 싱글 ‘Miracle (우리라는 기적)’을 발매하고 방송, 라디오,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만났다.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오는 포르테나가 어떤 행보를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포르테나의 미니앨범 ‘KINGDOM’은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