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감도 높은 취향과 디자인으로 선보일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이더오프(EITHEROF)가 다가오는 2024년 1월 말 새롭게 런칭 할 예정이다.

이더오프는 클래식한 무드에 스포티한 요소를 결합해 테크니컬적인 요소들이 아이템 곳곳에 반영된 브랜드 이다. 

“어느 것이나 좋아!(Either will do!)”의 슬로건으로 다양한 취향에 경계를 두지 않고 평범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일론 소재의 가방 아이템부터 스트랩 액세서리, 어패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트랩 액세서리는 로프 형태의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취향을 반영하여 가방 또는 다양한 아이템과 결합한 나만의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이더오프는 런칭 소식과 함께 다양한 비주얼 컨텐츠들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선보인 가방 광고 캠페인 컷은 다양한 인물들이 이더오프 가방 그리고 스트랩 액세서리를 가지고 서울 곳곳을 누비며 아이템 하나로도 공간이 감도 높게 표현될 수 있는 핵심 아이템으로 담아냈다.

함께 공개한 3D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이더오프 가방 아이템들이 태국 파타야의 가상 공간에 녹여 들며 바닷가에서 쉬거나 툭툭(태국의 교통수단)으로 변신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등 초월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냈다.

가방 광고 캠페인 전체 컷은 본격적인 런칭 일정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며, 3D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되어1편 공개와 함께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이더오프는 1월 말 런칭 예정이며 런칭과 동시에 가방과 스트랩 액세서리를 대중들에게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자료 제공 : 이더오프(EITHEROF)]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