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첫사랑(CSR)이 팬덤의 생일을 맞아 잇단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 1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HBD To You'를 발매했다.

'HBD To You'는 첫사랑이 팬덤 마음(MAEUM) 탄생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노래 선물이다.

모두에게 소중하고 특별한 생일날 달력 속 빨간 동그라미를 그리고 날짜를 세며 선물을 준비하는 작고 소중한 마음, 마음을 표현하는 당찬 용기, 봄처럼 싱그러운 열여덟 동갑내기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이 가득 담겨 있다.

앞서 해당 곡의 영어 버전인 'HBD To You (Midnight ver.)'를 선보인 첫사랑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한글 버전 'HBD To You'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첫사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BD To You' 스페셜 클립이 게재됐다. 영상 속 첫사랑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생일 파티를 손수 준비하며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이다.

"빨간 동그라미를 그려 너의 생일날 / 어떤 걸 좋아할지 몰라 / 매일 고민했어 / 작지만 내 맘 받아줄래 / 생일 축하해 / 가장 소중한 네게 / Happy Birthday to you" 등 아기자기한 가사가 첫사랑 특유의 소녀감성을 더욱 배가한다.

팬덤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한 첫사랑의 정성 가득한 노래 선물에 팬들은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첫사랑은 해외 공연을 활발하게 펼치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해 가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2023 Korean Culture Festival 'MOVE WITH THE K-VIBE'(2023 코리안 컬처 페스티벌 '무브 위드 더 케이바이브'), 벨기에에서 열린 '한류타운 in 벨기에'에 참여했고, 최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사진 = 씨에스알이앤엠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