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가 예비 장모님에게 제대로 점수를 땄다.

김준호는 17일(어제)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홍진호, 장동민, 김종민과 함께 임영웅 콘서트의 티켓팅 도전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이 티켓을 구하면 살 것이고 못 구하면 죽는다”는 비장한 각오로 가수 임영웅의 찐팬인 예비 장모님을 위한 티켓팅 어벤져스를 꾸렸다.

티켓팅 사전 공부에 나선 김준호는 ‘이선좌(이미 선택된 좌석)’라는 용어를 배우던 중 예비 장모님의 성함인 최인자를 최선좌로 헷갈리는 아찔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김준호는 이내 김지민에게 전화해 티켓을 구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당찬 포부를 드러냈고, 실패를 걱정하는 김지민에게 “나 김준호야”라는 귀여운 허세도 부리기도.

피씨방에 도착한 김준호는 티켓 사이트 회원가입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우여곡절 끝 티켓팅을 위한 만반의 준비도 잠시, 티켓팅 2분 전 김종민을 제외한 3명의 화면이 새로고침으로 다운되는 등 혼돈의 도가니에 빠졌다.

김준호는 다운된 서버에 절망했지만 김종민에 이어 장동민, 홍진호까지 티켓팅을 성공하자 감격스러워했다.

그는 떨리는 마음으로 김지민의 어머님께 전화를 드리고는 티켓팅 성공 소식을 전한 뒤 “제가 별을 땄습니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고 예비 장모님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사랑꾼의 면모는 물론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