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2BIC)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보컬 듀오 투빅(2BIC)이 올겨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정통 R&B를 선보인다.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 '레시피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주자로 투빅이 참여해 17일 '그대, 그대, 그대'를 발매한다.

'그대, 그대, 그대'는 포근한 겨울 감성에 소울풀한 그루브와 투빅의 완벽한 하모니를 더해 완성한 정통 R&B 발라드다.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그대 나와 함께 걸어요 / 어렴풋이 차오르는 마음을 깊게 새겨둘게요" 등의 가사처럼 따뜻한 계절 감성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에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2012년 '또 한 여잘 울렸어'로 데뷔한 투빅은 그간 '요즘 바쁜가봐', '사랑하고 있습니다', '뒤로걷기', '그 와중에', '#ToYou' 등을 발매하며 소울풀한 보컬 색깔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에 참여해 디셈버의 '눈부신 눈물'을 재해석했고, 2013년 발매한 자신들의 대표곡 '니 눈 니 코 니 입술'을 2023 버전으로 리메이크 발매해 음악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레시피 프로젝트'는 누군가에게 언젠가 꼭 들려주고 싶었던 이 세상의 수많은 이야기들을 각각 하나의 감성 레시피로 만들어 들려주는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다. 

스윗소로우(SWEET SORROW)의 'Wish You're My Girl(위시 유어 마이 걸)'을 시작으로 코요태의 'Storm(스톰)', 로키드의 '사랑은 맛있다♡', 타이푼(TYPHOON)의 '비행기', 이우 '틈'이 순차적으로 발매된 가운데, 투빅이 이어갈 감성 레시피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투빅이 참여한 '레시피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그대, 그대, 그대'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투빅컴퍼니, 프로젝트 레시피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