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구별 로맨스]
[사진=지구별 로맨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지구별 로맨스’ 전현무가 2세를 위해 예비신부와 건강검진표를 주고받을 필요가 있다며 결혼에 대한 가치관을 솔직하게 밝힌다.

실제 글로벌 커플들의 다채로운 현실 연애 고민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 오지라퍼들을 불러 모으고 있는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공동제작 채널S, ENA / 이하 '지구별 로맨스')의 오늘(15일) 방송되는 8회에는 키스하다 말고 화장실을 가는 역대급 ‘장 트러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여자친구의 사연이 담길 예정.

이날 연애 고민 신청자인 여자친구는 “남자친구와 넘을 수 없는 장벽이 있다”면서 고통스러운 연애 중이라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자친구가 키스하다 말고 화장실에 갈 정도로 예민한 장을 가져 여자친구가 보호자 역할까지 하고 있다는 것. 

더욱이 남자친구는 배탈이 나도 매운 음식을 과도하게 먹는가 하면 수면을 4일에 한 번씩 몰아서 자는 등 생활패턴이 엉망임이 드러나 모두의 걱정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김정훈은 “빨리 죽을 게 걱정 안 되냐”며 일침을 가하고, 여자친구는 “나와 결혼할 생각이라면 건강검진표를 가져오라고 했지만 병원도 가지 않는다”라며 답답함을 호소한다.

이와 함께 결혼 전 건강검진표를 주고받는 것에 대해 연애 오지라퍼들의 의견이 쏟아졌다고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장예원은 “요즘 결혼 전 건강검진표를 주고받는 경우가 많다. 나는 좋다고 생각한다”라며 찬성한다. 

이에 전현무 역시 “그렇지 결혼하면 2세를 위해서라도”라며 결혼 전 2세를 위한 필수 조건으로 건강검진표가 필요하다는 장예원의 의견에 적극 동의한다. 그런가 하면 미국 대표 오지라퍼인 조셉은 “미국은 결혼 전 성병 검사증을 요구하기도 한다”고 밝혀 모두를 휘둥그레하게 만든다고.

이처럼 결혼 전 주고받는 서류 문화에 대한 전현무, 장예원, 글로벌 오지라퍼들의 솔직한 의견은 물론 ‘키스 중 화장실 가는 남자친구’를 둔 여자친구의 연애 풀 스토리가 공개될 ‘지구별 로맨스’ 오늘(15일) 방송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늘(15일) 저녁 8시 30분에 채널S와 ENA를 통해 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