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023 KBS '연예대상' 제공]
[사진=2023 KBS '연예대상' 제공]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슈돌' 아이들이 올해 처음으로 뭉친다. KBS 연예대상 마스코트인 '슈돌' 아이들의 총출동에 기대감이 모인다.

15일 오전, '2023 KBS 연예대상' 측은 "이번 연예대상 시상식에 '슈돌' 가족의 출연이 확정됐다. 

박주호, 김준호, 제이쓴, 정성호, 강경준까지 다섯 명의 아빠와 이들의 사랑스러운 자녀들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도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줄곧 KBS의 간판 예능으로 군림해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년 연예대상 시상식 때마다 아빠들과 아이들이 함께 레드카펫에 오르는 진풍경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수많은 랜선 이모, 삼촌들을 거느린 '슈돌' 아이들의 깜찍한 시상식 패션과 앙증맞은 포토콜 매너를 지켜보는 것은 KBS 연예대상 시청의 백미 중 하나로 꼽힌다.

'2023 KBS 연예대상'에는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세 남매인 9살 나은, 7살 건후, 4살 진우와 함께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의 아들 25개월 은우, 방송인 제이쓴과 15개월 아들 준범, 개그맨 정성호와 오남매, 그리고 배우 강경준과 그의 5살 아들인 정우 등이 자리할 예정이다. 

특히 제이쓴의 아들 15개월 준범과 김준호의 아들인 25개월 은우는 지난 해 너무 어린 나이 탓에 직접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하고 '등신대 출연'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바. 생애 첫 연말 시상식 나들이에 나서는 '슈돌' 아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무엇보다 '슈돌' 다섯 가족이 KBS 연예대상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한데 뭉친다는 점 역시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슈돌' 아이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왁자지껄하고 명랑한 시너지가 예상되는 '2023 KBS 연예대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동엽, 조이현, 주우재가 진행하는 '2023 KBS 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3일(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