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구별 로맨스]
[사진=지구별 로맨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지구별 로맨스’에 전 출연자가 뜯어말린 ‘역대 최악의 남자친구’가 등판한다.

실제 글로벌 커플들의 다채로운 현실 연애 고민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 오지라퍼들을 불러 모으고 있는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공동제작 ENA, 채널S / 이하 '지구별 로맨스')의 오는 15일(금) 방송되는 8회에는 사귄지 4개월 만에 이별 위기가 닥친 22살 러시아 모델 여자친구와 30살 한국 남자친구가 등장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22살 모델 여자친구는 “사귄지 4개월 된 남자친구가 너무 아저씨 같다”면서 “4개월 동안 집 데이트만 했다.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한 것이 손에 꼽힌다”며 이상한 데이트 방식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만날 때마다 슬리퍼를 끌고 나오고 “피곤해”를 입에 달고 사는가 하면, 데이트 장소가 집 주변을 벗어나지 못한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특히 전현무는 “지금껏 가장 충격적인 상황”이라면서 가장 행복할 연애 4개월 차에 이별 위기에 닥친 커플의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더욱이 커플의 사연이 공개될수록 연애 오지라퍼들의 분노는 더욱 커진다. 

급기야 장예원은 남자친구에게 “그냥 연애를 하지 마라”며 분노하고, 성지인은 “그동안 사연 중 역대 최악의 남자친구다. 모든 것이 변명뿐”이라며 일침을 가한다. 여기에 김정훈은 “여자친구가 아니라 인형, 소통이 아니라 소유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해 대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이정진은 “제발 헤어져”라며 헤어지는 것이 좋다고 간곡히 부탁했을 정도. 

모든 오지라퍼의 분노를 불러일으킨 무려 8살 연상의 남자친구는 4개월 남짓 사귀는 동안 데이트를 집에서만 하고, 여자친구는 버려둔 채 게임만 하고 일쑤였으며, 모든 것을 귀찮아 하는 등 연애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행동을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노력을 거부하고 있던 것.

이에 22살 모델 여자친구와 30살 남자친구의 분노 폭발 4개월 연애 스토리는 ‘지구별 로맨스’ 본 방송을 통해 공개 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는 15일(금) 저녁 8시 30분에 ENA와 채널S를 통해 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