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MG 제공]
[사진 = AOMG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하이가 성시경과 겨울색 짙은 ‘골목길’로 돌아왔다.

이하이가 성시경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골목길’은 지난 12일 오후 발매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다.

발매 당일에만 지니 실시간 TOP5, 멜론 누적 집계 차트 TOP100 입성으로 이하이의 변함없는 음원 파워를 확인시켰다.

‘골목길’은 안온한 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트랙이다. 골목들 사이 환히 켜진 가로등이 건네는 위로를 표현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준다.

특히 이하이와 성시경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포근한 정서를 전달한다. 이하이의 부드러우면서도 차분한 음색과 성시경의 감수성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 난로 같은 귀 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이하이' 뮤직비디오 캡처

음원과 더불어 배우 유선, 최현욱, 홍수주가 출연한 ‘골목길’ 뮤직비디오도 호평을 얻고 있다.

추운 겨울 골목길을 배경으로 사랑과 모성애를 애틋하게 그린 스토리와 감정선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이고 있다. 시공간을 아우르는 연출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로 몰입감을 더했다.

독보적인 소울과 감성을 지닌 보컬리스트 이하이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새로운 보컬 매력이 담긴 '골목길'이 2023년 겨울 음원 차트에서 다크호스로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이하이와 성시경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골목길’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